토스(Toss) 착오 송금했을 때 반환 받는 방법
2021년 7월 6일부터 지원했던 착오 송금 지원제도가 이제 토스 앱에서도 앱 내에서 처리 가능하게 됐습니다. 혹시, 실수로 송금을 잘못했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24시간 업무 지원해주니 아래 내용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목록
- 착오 송금 지원제도 및 토스 업무 지원시간
- 토스 착오 송금 반환 받는 방법
※ 코코 쥬안(Cocojuan) 티스토리 블로그 & 유튜브(CocojuanTV) |
블로그 자료 정리 MAP https://cocojuan.tistory.com/390 유투브 업데이트 정리 MAP https://cocojuan.tistory.com/748 COCOJUAN TV https://www.youtube.com/cocojuantv |
안드로이드(android) 정리 https://cocojuan.tistory.com/339 안드로이드 앱 정리 https://cocojuan.tistory.com/688 |
1. 착오 송금 지원제도 및 토스 업무 지원시간
- 착오 송금 반환 지원제도 시행 https://cocojuan.tistory.com/43
- 토스 착오 송금 지원시간: 24시간 가능
2. 토스 착오 송금 반환 받는 방법
(1) toss 앱 하단의 선 3개 '더보기' 클릭
(2) '고객센터' 선택
(3) '잘못 송금했어요' 선택
(4) 어떻게 송금이 잘못됐는지 아래의 리스트에서 선택
(5) "다음"> "다음"> "동의하고 계속하기" 선택
(6) 잘못 송금한 건을 선택해 달라고 하면 내용 선택
(7)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선택: 채팅 or 전화
(8) if '채팅' 선택시, "토스뱅크 사용 문의"> "토스뱅크 이용 문의"> "상담원 연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