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Bluetooth 자동 연결 설정/해제하기
선이 없어 깔끔한 블루투스 디바이스를 여러 개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특히 이어폰, 키보드, 마우스 같은 경우, 컴퓨터를 포함해 페어링을 여러 군데 해 놓고 사용하다 보면 컴퓨터 전원을 켜게 되면 쓸데없이 컴퓨터와 블루투스 디바이스가 연결 되 기존 사용하고 있는 디바이스와 연결이 끊기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아래 내용은 필요할 때만 사용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디바이스 자동 연결을 설정/해제하는 방법입니다. |
▣ 목록 (LIST) ▣ |
1. 윈도우 제어판 장치 들어가기
2. Bluetooth 자동 연결 설정/해제하는 법
코코 쥬안(Cocojuan) 티스토리 블로그 |
◉ 윈도우 OS 설정 https://cocojuan.tistory.com/727 ◉ 윈도우 프로그램 정리 https://cocojuan.tistory.com/745 |
1. 윈도우 제어판 장치 들어가기
(1) 컴퓨터 키보드에서 '윈도우키' + 'I' 누른다
(2) '장치 (Bluetooth, 프린터, 마우스)'를 선택
2. Bluetooth 자동 연결 설정/해제하는 법
(1) 'Bluetooth 또는 기타 장치 추가' 클릭
(2) 'Bluetooth 및 기타 디바이스'에서 마우스로 아래로 스크롤
(3) 빠른 연결을 사용하여 연결하는 알림 표시
- 자동 연결 설정: 위의 그림과 같이 체크가 된 경우
- 자동 연결 해제: 아래와 같이 체크를 해지하면 됨
이상으로
윈도우10이상에서 블루투스 자동 연결 설정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