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통신이야기/안드로이드

아이폰 잃어 버렸을 때 마지막 위치 찾는 법 (핸드폰 분실)

by 코코쥬안 cocojuan 2021. 10. 6.

아이폰 잃어 버렸을 때 마지막 위치 찾는 법

 

▣ 목록 (LIST) ▣

1. 아이폰 마지막 위치 찾기 설정하기

2. 아이폰 핸드폰을 분실 했을 때 마지막 위치 확인하기

 

 

 


 

1. 아이폰 마지막 위치 찾기 설정하기

  (1) 아이폰 "설정" 클릭하기

 

  (2) "나의 아이콘" 클릭하기

 

  (3) "나의 찾기" 클릭하기

 

  (4) "나의 iPhone 찾기" 클릭하기

 

 

   (5) 모두 "On"으로 바꾼다.

       ▪ "나의 iPhone 찾기"

       ▪ "나의 찾기 네트워크"

       ▪ "마지막 위치 보내기"

 

 

 

 

 

 

2. 아이폰 핸드폰을 분실 했을 때 마지막 위치 확인하기

 

(1) 애플 iCloud 사이트 접속하기 https://www.icloud.com/find

 

iCloud

 

www.icloud.com

 

(2) apple id / password 입력하기

 

  (3) iPhone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을 분실했거나 어디 뒀는지 기억이 안 날때 아이폰의 마지막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