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통신이야기/아이폰

도둑으로부터 당신의 아이폰을 지켜주는 3단계 필수 설정 방법 (보안 수준 높이기)

by 코코쥬안 cocojuan 2023. 10. 14.

도둑으로부터 당신의 아이폰을 지켜주는 3단계 필수 설정

 

▣ 목록 (LIST) ▣

1. 아이폰을 다른 사람이 만지지 못하도록 설정해야 하는 이유 알아보기
1단계. 아이폰 잠금 상태 보안 강화하는 방법
2단계. 핸드폰의 위치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게 '나의 찾기' 기능 켜주기
3단계. 위치 기반 설정을 사용할 수 있어야 마지막 단계가 완성됩니다.
 
 

 


1. 아이폰을 다른 사람이 만지지 못하도록 설정해야 하는 이유 알아보기
  (1) 아이폰 화면 잠금 상태에서도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잠금 상태에서 제어센터를 실행하지 못하도록 설정합니다.
  (2) 위치 찾기 기능을 통해, 누군가 내 아이폰을 가져가도 위치찾기를 통해 내 아이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간단한 3단계 설정만으로 당신의 아이폰은 안전해 질 수 있습니다.
 
 

 
 
1단계. 아이폰 잠금 상태 보안 강화하는 방법
  (1) 설정에서 '터치 ID 및 암호' 또는 'Face ID 및 암호' 선택합니다.

 
  (2) 아래로 내려 잠겨 있는 동안 접근 허용에서 알림 센터 기능을 끔니다.
    ▶ 실제 아이폰 잠금 기능 설정으로 안전해진 아이폰 확인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opPpYt81gH0  

 
 
 
 
2단계. 핸드폰의 위치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게 '나의 찾기' 기능 켜주기
  (1) 설정에서 Apple ID 프로필 계정을 선택합니다.
  (2) 리스트에서 '나의 찾기' 선택합니다.

 
  (3) 나의 찾기에서 '나의 iPhone 찾기' 기능을 '켬' 선택합니다.
  (4) '나의 iPhone 찾기', '나의 찾기 네트워크', '마지막 위치 보내기' 모두 켬으로 변경합니다.

 
 

 
 
3단계. 위치 기반 설정을 사용할 수 있어야 마지막 단계가 완성됩니다.
  (1) 설정에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선택합니다.

 
  (2)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에서 '위치 서비스' 선택하기

   (3) '나의 찾기' 선택하기

 
  (4) 나의 찾기에서 '앱을 사용하는 동안' 체크하고, 정확한 위치 기능을 켜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도둑으로부터 아이폰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잊지 말고 3단계 해두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