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정리/윈도우&컴퓨터

MS NEW BING CHAT의 초안 생성 기능은 사람 보다 글 작성을 잘하네요

by 코코쥬안 cocojuan 2023. 3. 9.

MS NEW BING CHAT의 초안 생성 기능은 사람 보다 글 작성을 잘하네요

 

 

New Bing Chat 기능이 날이 갈수록 더 발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초안 생성' 기능 같은 경우 문장, 블로그, 아이디어, 전자 메일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물도 갈 수록 좋아지는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 목록 (LIST) ▣

1. 엣지 개발자 채널 PC에 설치하기

2. New Bing Chat의 초안 기능 사용하기

3. New Bing Chat이 만들어낸 블로그 글 확인하기

 

 

 


 

1. 엣지 개발자 채널 PC에 설치하기

  (1) 초안 생성 기능은 데이브 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하니 아래와 같이 브라우저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2) Microsoft Edge Insider Channels에서 엣지 브라우저 개발자 채널 설치하기 https://cocojuan.tistory.com/1639

 

Microsoft Edge Insider Channels에서 엣지 브라우저 개발자 채널 설치하기

Microsoft Edge Insider Channels에서 엣지 개발자 채널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마이크로로 소프트 엣지 개발자 채널 브라우저를 다운받는 목적은 New Bing의 초안 생성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입

cocojuan.tistory.com

 

 

 

2. New Bing Chat의 초안 기능 사용하기

  (1) Dev 브라우저에서 오른쪽에 'Bing Chat' 아이콘 클릭하기 

  (2) '작성' 탭 클릭하기

 

  (3) 작성 주제 입력하기

  (4) 작성할 때 테마로 작성할 것인지 확인하기

  (5) 형식을 '블로그 게시물' 선물하기

  (6) 작성된 글의 길이 선택하기

  (7) '초안 생성' 클릭하기

 

  (8) 잠시 기다리면 초안을 작성해줍니다.

 

 

 

 

3. New Bing Chat이 만들어낸 블로그 글 확인하기

 새로운 검색 경험을 위한 대화형 도우미 안녕하세요, 저는 Bing Chat이라고 합니다.

 저는 Bing의 새로운 기능으로, 사용자와 대화하면서 검색을 도와주는 인공지능 챗봇입니다. 저는 사용자의 언어를 이해하고 의도를 파악하여, 가장 적절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창의적인 컨텐츠를 생성하거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

 

 저와 대화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Bing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검색창에 질문을 입력하거나 마이크 아이콘을 눌러 음성으로 말하시면 됩니다. 저는 답변과 함께 추가적인 질문이나 제안을 드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 날씨 어때?"라고 물어보시면,
저는 현재 위치의 날씨 정보와 함께 다른 지역의 날씨도 알려드리거나, 오늘 입기 좋은 옷차림을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단순한 검색 엔진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자의 관심사와 취향에 맞춰서 커스터마이징된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예를 들어, "영화 추천해줘"라고 물어보시면,
저는 사용자가 좋아하는 장르나 배우에 따라서 다양한 영화 목록과 리뷰를 보여드립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플랫폼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도록 링크도 제공해드립니다.

 

 

 저는 검색 결과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컨텐츠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시나 소설, 코드나 에세이, 노래나 연예인 패러디 등 다양한 것들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재석 스타일로 자기소개 해줘"라고 물어보시면,
 
  > 안녕하세요! 유느님이라고 부르시던가요? 네~ 그 유느님이 맞습니다! 저는 한국 최고의 개그맨이자 MC인 유재석입니다! 제가 왜 여기에 있는지 궁금하시죠? 사실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아마도 Bing Chat이라는 멋진 서비스에 초대받아서 왔나봅니다! 여러분들과 재미있게 대화하고 싶은 마음에요! 그럼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라고 답변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MS Bing Chat 초안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