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노출 핵심인 콘텐츠, 단어 키워드 선택하는 법
▣ 목록(LIST) ▣ |
1. 블로그 마케팅은 결국 키워드 싸움임
2. 누구의 시점으로 핵심 단어를 선택할 것인가?
3. 내용 VS 키워드
4. 콘텐츠 및 단어를 선택하는 방법
5. 좋은 단어를 선택하는 방법
1. 블로그 마케팅은 결국 키워드 싸움임
- 핵심 단어, 키워드에 따라서 노출되는 순위나 결과가 변경 됨
- 핵심 단어가 제목에 있어야 그 단어가 검색될 가능성이 높음
2. 누구의 시점으로 핵심 단어를 선택할 것인가?
- 단어를 선택할 때 블로거 관점으로 작성한 핵심 단어는 효과가 거의 없을 것임
- 핵심 단어는 철저하게 검색하는 사람의 시각으로 만들어져야 함
3. 내용 VS 키워드
- 아무리 좋은 내용을 담고 있어도 내 글의 제목이 검색되지 않는다면 검색 결과에 노출되지 않음
- 검색할 때 자주 사용하는 검색어를 잘 사용한다면 만족스런 결과에 가까이 질 수 있음
4. 콘텐츠 및 단어를 선택하는 방법
- 사람들이 많이 찾는 콘텐츠 및 단어를 선택해야 함
- 블로그는 내가 작성한 글을 전달하기 위한 채널이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콘텐츠를 작성했어도 글과 무관하거나 블로거만 알 수 있는 어려운 용어거나 이해하고 어려운 내용이라면 읽는 사람의 수가 적을 수밖에 없음
5. 좋은 단어를 선택하는 방법
- 내가 작성한 콘텐츠를 검색을 통해 유입 된 방문객에게 보여줬을 때 이해하기 쉬운 키워드를 선택하는 연습을 해야함
- 콘텐츠는 누구나가 관심있어하고 내용이 유용해야 다음에 다시 방문
댓글